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불 꿈 해몽

by ÖɷÖ 2021. 2. 6.
반응형

현실에서 불은 위엄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한 존재인데요. 그런 불이 만약 전날 밤 꾼 꿈에서 나왔다면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오늘은 불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

자동차에 불나는 꿈

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는 의미로 앞으로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고 학생은 좋은 학교에 진학을 하거나 가게를 꾸리는 사람은 손님이 줄을 서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길몽 중 하나로 불이 활활 탈수록 더 큰 행운이 온다고 해석이 됩니다. 또한 추진하는 일이 잘되고 재물을 얻게 되지만, 반대로 집이 다 타버리고 잿더미만 남았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산에 불나는 꿈

작은 노력으로 큰 재물을 얻게되고, 오랫동안 바라왔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이며, 작은 투자로 큰 수익을 얻게 될 수도 있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불 끄는 꿈

불은 사업 번성과 가문의 번창을 의미하는 꿈인데 이것을 끄는 것은 좋지 않은 꿈을 뜻하는데요.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허무하게 놓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불을 끄는 소방차를 본 꿈

불을 끄는 소방차를 본 꿈은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빨리 하고 싶다는 강렬한 욕망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불이 나서 대문을 태워버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로,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내리막을 달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을 끼얹으며 불을 끄는 꿈

이 꿈은 물을 끼얹었던 횟수만큼 재물의 소비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갑자기 불이 확 나는 꿈

불이 갑자기 확 나는 꿈은 무엇이 되든지 간에 일 진행이나 전개 속도가 빨라집니다. 갑자기 일이 커지기도 합니다.

 

서서히 불이 나서 확 터지는 꿈

처음에는 그럭저럭 진행되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뜨는 것입니다. 딱히 피어오르는 느낌이 없다면 적당한 수준을 유지하면서 상황이 커지고 지속하게 됩니다.

몸에 불이 붙는 꿈

자신이 계획하는 일이나 사업에 좋은 영향을 주거나 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꾸면 건강이 호전될 징조입니다.

 

불이 여기저기 번지는 꿈

간절히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고, 명성을 널리 알리게 될 징조입니다.

 

들판에 불이 활활 타는 꿈

오래도록 바라왔던 일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전기가 합선되어 불이 나는 꿈

나와 나의 주변 사람들에게 강한 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촛불이 타다가 꺼지는 꿈

하는 일이 처음에는 길하다가 나중에는 불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 가운데 있어도 타 죽지 않은 꿈

다방면으로 부족한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일을 성사시키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21/01/28 - [꿈 해몽] -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 꿈 해몽 좋은 의미일까요?

2021/01/24 - [꿈 해몽] - 돈 꿈 해몽 꿈에 돈이 나왔나요?

2021/01/30 - [꿈 해몽] - 호랑이 꿈,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해몽

2021/02/01 - [꿈 해몽] - 용돈 받는 꿈, 용돈 주는 꿈 용돈 꿈 해몽

2021/01/17 - [꿈 해몽] - 똥꿈, 똥싸는꿈 똥꿈 해몽 풀이 모음.

2021/01/19 - [꿈 해몽]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는?

반응형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 꿈 해몽 풀이  (0) 2021.02.08
경찰 꿈 해몽  (0) 2021.02.07
오토바이 꿈, 자전거 꿈 해몽  (0) 2021.02.05
고양이 꿈 해몽 풀이  (0) 2021.02.04
이사 가는 꿈 해몽  (0) 2021.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