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빨래 꿈, 빨래에 관련된 꿈 해몽 풀이

by ÖɷÖ 2022. 12. 16.
반응형

여러분들은 꿈을 얼마나 자주 꾸시나요? 지난밤 꿈속에 무엇인가 나온다면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빨래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인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빨래 꿈 해몽

깨끗하게 손빨래하는 꿈

어두운 지난날은 말끔히 씻고 진실된 사람이 된다는 뜻으로 새로운 변화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에서 빨래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빨래 너는 꿈

예상치 못했던 횡재수가 들어올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커다란 재물이나 큰 이익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빨래가 쌓여있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부담을 내려놓는 시간을 가지면 좋다고 합니다.

빨래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 꿈

꿈속에서 옷을 아무리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다면 현실에서도 일 진행이 힘든 상황에 있는 꿈입니다.

비가 와서 빨래가 젖은 꿈

집안에서나 직장에서나 걱정할만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 빨래하는 꿈

이불이 세탁만 잘 되었다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되고 아픈 사람은 병이 호전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우물에서 빨래하는 꿈

우물물이 맑았다면 취직이 되고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만 더러운 물이었다면 고전을 면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말린 옷을 정리하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려 순조로운 성취, 성공, 안정 등을 얻을 성과를 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산사태 꿈 해몽 산사태 나는 꿈 알아보겠습니다

불 꿈 해몽

시험보는 꿈, 시험에 관련된 꿈 해몽 풀이

의자 꿈, 의자 관련된 꿈 해몽 풀이

학교 꿈, 학교 가는 꿈, 학교 관련된 꿈 해몽 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