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파마하는 꿈, 염색하는 꿈, 머리 관련된 꿈 해몽 풀이

by ÖɷÖ 2023. 12. 20.
반응형

여러분들은 꿈을 얼마나 자주 꾸시나요? 지난밤 꿈속에 무엇인가 나온다면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머리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인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 꿈 해몽

머리를 삭발했던 꿈

남자가 꾸었다면 새로운 도전이나 시작을 하게 될 수 있고 여자가 꾸었다면 이별이나 실연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스로 머리를 잘랐던 꿈

현재 겪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고 더불어 삶에 있어 기분 좋은 일들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빠졌던 머리가 다시 생기는 꿈

개인사업자는 모처럼 제대로 된 거래처를 만나면서 매출을 올리거나, 후원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염색하는 꿈

현재와 다른 내가 되고 싶은 감정과 욕구가 반영된 꿈입니다.

붉은색으로 염색하는 꿈

회사에서 업무상 말다툼 등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머리에서 파마하는 꿈

자신을 돋보이는 기회가 오며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입니다.

 

미용실 가는 꿈

곧 중요한 사람과의 미팅과 같은 만남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

긴 머리를 잘랐다면 과거의 감정이나 생각을 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미용실에서 한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꿈

사소한 오해나 실수로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원숭이 꿈, 원숭이를 보는 꿈, 원숭이 관련된 꿈 해몽 풀이

도박 꿈, 도박하는 꿈, 도박 관련된 꿈 해몽 풀이

다치는 꿈, 친구가 다치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 해몽 풀이

뛰는 꿈, 달리는 꿈 해몽 풀이

버스 꿈, 버스 관련된 꿈 해몽 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