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스님 꿈 해몽, 스님 나오는 꿈

by ÖɷÖ 2021. 3. 2.
반응형

지난밤 꿈속에 무엇인가 나온다면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스님이 꿈속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인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님 꿈 해몽

스님이 웃고 있는 꿈

스님이 웃고 있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중에 누군가 죽은 사람의 유산을 물려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님에게 공예품을 받는 꿈

스님에게 공예품을 받는 꿈은 삶의 진리를 크게 깨닫게 되고 행운의 열쇠를 얻게 되는 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은 태몽일 수 있으며 아이를 낳으면 사회에 필요한 아이가 태어나 명성을 얻을 것을 의미하고, 만약 태몽과 관계가 없다면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있어 제삼자를 통해 자신의 서류나 부탁할 일을 검토해주기를 바라는 꿈입니다.

도승이나 화상을 만나는 꿈

도승이나 화상, 주지스님을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 스승이나 회사의 사장등과 관련하여 어떤 일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늙은 스님을 보는 꿈

늙은 스님을 보는 꿈은 평온함을 의미합니다. 마음에 있던 짐을 내려놓게 되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스님이 대나무를 흔드는 꿈

스님이 대나무를 흔드는 꿈은 뜻밖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님이 검은 개를 데려오는 꿈

누군가의 부탁을 받고 고민을 하는 꿈입니다. 거절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받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아니니 냉정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 하는 꿈

태몽이면 소유자는 장차 학문 연구를 할 것이고 꽹과리를 두드리면 무관으로 출세한다고 합니다.

 

 

사 원 안에서 비구니와 대화하는 꿈

예상치 않았던 일로 산재를 당하게 되고 금전적이 손해를 보게 되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은 회사원, 중계업자, 학생, 군인 등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잡곡을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학문을 깊이 있게 연구하지 못한다거나 자신의 작품이 심사과정에서 탈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남자가 갑자기 비구니로 변한 꿈

어떤 남자가 갑자기 비구니로 변하는 꿈은 뜻밖의 장애로 사업 실패나 거래, 계약이 취소되는 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2021/02/04 - [꿈 해몽] - 고양이 꿈 해몽 풀이

2021/02/08 - [꿈 해몽] - 소 꿈 해몽 풀이

2021/02/10 - [꿈 해몽] -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2021/02/13 - [꿈 해몽] - 비행기 꿈 해몽

2021/02/14 - [꿈 해몽] - 돼지꿈 해몽, 돼지 나오는 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