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임신하는 꿈, 출산하는 꿈 해몽

by ÖɷÖ 2021. 3. 7.
반응형

지난밤 꿈속에 무엇인가 나온다면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자신이나 타인이 임신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인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하는 꿈 해몽

내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이 임신을 하는 꿈을 꾸게 된 것은 좋은 뜻이라고 합니다. 이는 예상하지도 못했던 행운이 따르게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하려고 하는 일에 대해 큰 성취감을 가질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내가 아닌 친구가 임신을 했다면 어딘가의 변화나 마음의 움직임을 암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롭게 시작한 일에 성과를 얻거나 혹은 애인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산부가 출산을 앞두고 신음하는 꿈

생산적이거나 창조적인 일에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통이 심한 꿈

꿈속에서 아기를 낳는데 고통이 심했다면 장차 현실에서 꼭 이루고 싶어 했던 일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남편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큰 계약이 성사되거나 승진을 하는 등의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지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 학생이라면 합격 등 사업가라면 번창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엄마가 임신하는 꿈

길몽이라고 볼 수 있으며 경사났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새 출발 혹은 희망이나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꿈속에서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한꺼번에 좋은 일들이 들이닥치게 되어 순조롭게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만약 싫어하는 사람이 꿈속에서 임신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불편한 사람과의 관계가 호전될 가능성이 있는 걸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가 출산하는 꿈

운수가 대통하여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세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세 가지 소망을 한꺼번에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 임산부인데 꿈에서 세 쌍둥이를 출산했다면 장차 건강한 아이를 순산하고 두 가지 이상의 소망도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유산하는 꿈

꿈에서 유산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영혼이 떠났다고 알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본인이 죄를 지은 일이 있는지 되돌아보고 미리 대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 식구중 누군가 임신한 꿈

누군가가 임신한 것을 보면 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에 도움이 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 해몽] - 친구 꿈 해몽, 친구가 죽는 꿈

[꿈 해몽] - 잉어 꿈 해몽, 잉어 나오는 꿈

[꿈 해몽] - 집에 도둑 드는 꿈 해몽

[꿈 해몽] - 사람 죽이는 꿈, 살인 하는 꿈 해몽

[꿈 해몽] - 도망가는 꿈 해몽, 쫓기는 꿈

[꿈 해몽] - 악어 꿈 해몽, 악어가 나오는 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