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누군가가 죽는 꿈 의미를 알아봐요

by ÖɷÖ 2021. 1. 27.
반응형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등

죽는 꿈에 대한 의미를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꿈을 찾아가는

꿈을 찾아서입니다.

여러분들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전날 밤 꿈속에 무언가가 나타나거나,

어떤 상황이 생기면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친구가 죽는 꿈 등

죽는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물에 빠져 죽는 꿈

 

물에 빠져 죽는 꿈은

자신이 과거로부터 벗어나,

새롭게 시작하고 싶어 함의

심리를 들어낸 꿈으로

무언가를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하게 느껴질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물속으로 몸이 서서히 빠지는 꿈

 

내가 원하지 않는데 물속으로

점점 빠져들어가게 된다면

자신에게 재물운이 점차 상승하게 되어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행운의 기운이 깃든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이 꿈을 꾼다면 무슨 일을 하더라도

잘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교통사고로 인해

자신이 죽는 꿈은

혼자서 끙끙 앓던 일이

어떤 단체 또는 회사의 힘으로

해결이 되며 자신이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몽입니다.

 

 

 

 

내가 차에 치여 죽는 꿈

 

내가 차여 치여 죽는 꿈은

승진이나 사업 성공, 성적 향상 등의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은 정말 상상도 하기 싫지만

꿈에서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큰 성공을 할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거나 출세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살해되어 죽는 꿈

 

살해되어 죽는 꿈은

자신의 일에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을 징조로

일이 크게 성공하거나

무병장수할 꿈입니다.

 

 

총 맞아 죽는 꿈

 

총 맞아 죽는 꿈은

사업이나 열심히 노력하는 일이

바라는 대로 잘 풀리고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운, 좋은 인연, 귀인, 행운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꿈에서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통곡을 하면

정신 및 물질적 유산을 얻거나

노력을 해온 일이 큰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 또는 아내가 죽는 꿈

 

꿈에서 남편이 죽으면 

추진하는 일에 예기치 않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죽으면 가정 및 부부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애정을 가지는 일 또는 재물과 관련된

문제가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죽는 꿈

 

꿈에서 친구가 죽어 크게 울면

마음을 주고 부단히 열심히 노력한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져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키우는 강아지, 개가 죽는 꿈

 

자신을 잘 따르는 부하 직원이나 아랫사람,

후배, 기대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사이가 멀어지거나 마음을 쏟는 일거리가

좋지 않은 성과를 얻게 되며

협조자, 도움이 되는 수단, 기반 등을

잃어버려 한동안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징조의 꿈입니다.

 

 

 

 

기차에 치여서 죽는 꿈

 

기차에 치여서 죽는 꿈은

열심을 다해 키운 사업이나

일 또는 작품이 국가나 언론의

도움으로 인해 성공하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해결될 징조이고

새로운 계획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 꿈 해몽 꿈에 돈이 나왔나요?

안녕하세요 꿈을 찾아가는 꿈을 찾아서입니다.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가끔 꿈에 무언가가 나오게 되면 다음날 어제 꾼 꿈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많이 궁금하실 텐데요 돈이 나오는 꿈을

finding-dreams.tistory.com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는?

안녕하세요 꿈을 찾아가는 꿈을 찾아서입니다. 여러분들은 가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시나요? 저는 가끔 그런 꿈을 꿔서 화들짝 일어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높은 곳에

finding-dreams.tistory.com

 

 

산사태 꿈 해몽 산사태 나는 꿈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꿈을 찾아가는 꿈을 찾아서입니다.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가끔 꿈에 무언가가 나오게 되면 다음날 어제 꾼 꿈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많이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산사태 나

finding-dreams.tistory.com

 

반응형

댓글